안녕하세요. 제주 연동에 위치한 파타야는 도시의 소음과 혼란에서 벗어나 휴식과 힐링을 찾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입니다. 저희 관리사님들은 전문 교육을 수료하고, 단정한 외모를 갖춰
언니 먼저 옷 갈아입으러 들어가고 히딘이랑 나는 나중에 들어가려고 기다리는 중에 사진 한 장 찍었는데, 마사지를 받고 나와서 매무새 정돈할 수 있게 큼지막한 거울이 걸려있어서 좋았다.
안녕하세요. 중구 중림동★라빠옴므 입니다. 친절함과 정성으로 심신의 피로를 풀어드리는 최상의 휴식처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
해당코스의 과정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. 관리사님은 먼저 제 몸의 상태를 세심하게 체크하셨어요. 이후에는 전문적인 기술로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동작을 진행했습니다.
제주도 안마는 다른 지역과는 다르게 자연의 힘을 활용한 특별한 테크닉으로 유명합니다.
이곳에서 받은 관리 덕분에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고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 버리는 것 같았어요. 평소에 쌓였던 피로와 긴장이 모두 풀리는 기분이었고, 마치 새로운 사람이 된 것처럼 상쾌하고 활기찬 기분이 들었어요.
샵이 위치한 마리나사거리는 제주시의 주요 교차로 중 하나로, 제주 곳곳으로의 이동이 용이해 제주를 가시는 여행객들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.
소품부터 조명까지 인천 마사지 하나하나 신경 쓴 모습이 보였던 제주 스웨디시 제주 마사지 카니아로마
관리사님은 팔, 다리, 어깨, 등, 목까지 세심하게 관리해주시는데, 특히 강남 마사지 등이 뻐근했던 부분이 많이 풀리는 게 부산 마사지 느껴졌어요.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해주셔서 그런지 관리가 끝난 후 몸이 한결 가벼워진 느낌이었어요. 마지막으로 얼굴과 두피 케어까지 해주셔서 정말 상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. 이 모든 과정이 너무나도 편안하고 행복하게 느껴졌어요.
저작자 명시 필수 영리적 사용 불가 내용 변경 불가 저작자 명시 필수 - 영리적 사용 불가 - 내용 변경 불가
빠삐뇽블리(jeju_bloger)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
그리고 출입구에서 바로 정면에는 푸른색 계열의 소파와 먹거리들이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었고 셀프로 이용할 수 있도록 커피와 차, 홍삼아로마골드 그리고 사탕이 있었는데, 기다리기 전이나 마사지 다 받고 나서 달달한게 땡기거나 입이 심심해질 경우에 한두개 먹어도 좋다.
그리고 통로를 지나가다 보면 소품과 그림, 작은 화분들을 볼 수 있었는데 여기서 사장님의 센스를 엿볼 수 있었다. 허전할 수 있는 강남 마사지 벽에 소품이나 식물들로 포인트로 주어 분위기를 살려주고 있었던 카니아로마.
컴과 폰을 달고 살다보나 뒷목이 늘 뻣뻣하고 어깨가 아팠는데. . . 선생님이 그 포인트를 정확하게 짚어 풀어주시네요